요청 개발 내용

  • 저희가 사용자님들이 보내 주신 버그, 기능 추가 요청한 내용을 소프트웨어 개발 시 반영하기 위해 기록하고 보관해 참고하는 공간입니다.

( 완료 ) 이지네이머 - 여러 개선 사항들

작성자
Kinfolk Soft
작성일
2021-09-06 10:31
조회
759
[ 요청 사항 ]
1. 파일이 많으면 기능을 하지 않습니다. 작업하려고 불러온 파일이 몇 백 개 정도 되면 이름 변경을 해도 동작 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2. 같은 작업을 자주 할 때가 있는데 '문자열 치환'버튼같은 기능버튼을 누르면 이전에 했던 작업이 사라지네요. 그냥 이전 작업 했던 내용이 그대로 있으면 좋겠습니다.

3. 키보드는 거의 사용이 안 되는 것같습니다. 단축키기능이 있는데 확인버튼을 누를 때는 꼭 마우스로 클릭해야하네요.

4. 변경실행 버튼이 밑으로 내려와 단독으로 있으면 좋겠습니다. 다른 버튼이랑 같이 있으니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보기 안 좋고, 왠지 별기능을 하지 않는 부수적인 버튼이라는 느낌이 듭니다. 작업하기에도 불편한 점이 있습니다.

https://kinfolksoft.com/%eb%b2%84%ea%b7%b8-%ec%8b%a0%ea%b3%a0-%eb%b0%8f-%ea%b8%b0%eb%8a%a5-%ec%b6%94%ea%b0%80%ec%9d%98%ea%b2%ac-%ea%b2%8c%ec%8b%9c%ed%8c%90/?mod=document&pageid=1&uid=952#kboard-comments-952

[ 1번 작업 내용 ]
* 테스트 과정에서는 추천개 이상에서도 끄덕 없기 때문에 원인이 반드시 파일 갯수라고 아직은 결론지을 수는 없습니다. 또한 이론상 메모리 상황에서도 수백개 정도는 별 지장 없는 상태입니다. 따라서 더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.

[ 2번 작업 내용 ]
* 옵션 설정하기에서 "이름 변경 후 파일 이름 목록을 지움" 항목의 체크를 해제하세요. 그러면 파일 목록 내용이 지워지지 않습니다.

[ 3번 작업 내용 ]
* 엔터키를 누르면 확인 버튼이 작동 되고, Esc키를 누르면 취고 버튼이 작동되게 하였습니다.

[ 4번 작업 내용 ]
* 변경 실행 버튼을 메인 화면 아래에 큰 폰트크기로 만들었습니다. 기존에 상단에 있던 변경실행 버튼은 당분간 기존 사용자들의 혼란 방지를 위해 놔둔 후 나중에 없애는 걸로 하였습니다.
전체 0